프로그래밍과 잡담

한국 16강에서 탈락.. 본문

잡담

한국 16강에서 탈락..

크레온 2010. 6. 27. 01:11

뭐.. 질 거라는 예감은 했었지만..

조금 아쉽게 졌더군  월드컵은 이번거 1번 밖에는  안봤다..

이번 경기도 후반부터 봤는데..

좀 아쉽더라고..

그리고 심판새끼가 좀 개병신인지.. 우리나라선수들한테만 노란카드를 주고 지랄이야..

또 동국이가 논란거리를 만들어줬더군 ㅋㅋㅋ

골문앞에서 골이 멈췄어 ㅋ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쨌든 개병신같이 지진 않았으니 잘했어 ㅋ


개인적으로는 내일있는 독일과 잉글랜드 경기가 기대된다 ㅋㅋ  아, 오늘이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