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과 잡담

스타2 최하옵과 풀옵의 차이! 본문

기타 게시판

스타2 최하옵과 풀옵의 차이!

크레온 2010. 8. 3. 00:47

풀옵션..


최하옵..


나는 풀옵으로만 해서 몰랐는데 인터넷 보니까  하옵이 굉장히 후려 보이더라고

진짜 인가 하고  스타2에 들어가서 해봤더니 위와 같더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러는가 하면.. 스타2는 동영상이 없고  게임의 그래픽을 이용해서 처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동영상이라고 했지만 사양에 따라 이렇게 후지게 보인다 ㅋㅋㅋ

역시 컴은 좋고 봐야하는군 ㅋㅋ

텍스쳐가 졸라게 후려지니 캐릭터의 면상이 이상하고 그리고 그림자가 사라지니까 아주 이상하네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