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과 잡담

바이크에 대하여.. 본문

잡담

바이크에 대하여..

크레온 2009. 4. 14. 01:52
나는 바이크를 타본적은 없지만 앞으로 나중에서 사서 타볼 예정이다.

그리고 탈때는 당연히 최소한 헬멧을 쓸테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의 바이크에 대한 시선은 완전 개독을 바라보는것과 비슷하다.

여기서 재미있는점

우리나라 사람들은 오토바이라고 한다..

이 오토바이 말이여 쪽발이들이 쓰는말이거든?

니들 쪽발이 존나 싫어 하잖아? 그래서 오뎅도 어묵이라고 하고 말이야

근데 오토바이는 계속 오토바이라고하네? 뉴스고 뭐고 간에 말이야?

재미있지 그렇게 싫어하는 일본인데 오토바이라는 일본어를 쓰고 말이야
이 오토바이말고도 좋은 말이 있는데 말이야 바이크(영어), 아니면 이륜차 이건 우리나라말이다 얼마나 좋냐 이륜차
아니면 이륜자동차라하던가. 어쨌든 이건 인제 이건 넘어가고

사람들의 말들을 보면 타면 죽는다, 위험하다, 병신이 된다, 다친다(뭐 이것도 위험하다에 포함이군),
기타 등등....얘기들을 많이한다.

근데 그 중에 바이크를 타본 사람은 거의 없다. 그냥 눈으로 보고서 대충 짐작해서 얘기를 하는것 뿐이다.

이건 마치 눈먼 봉사가 코끼리 다리를 만져보고 " 오 이거슨 기둥이군 " 이라는것과 똑같다.

잘 알지도 못하면서 대충 어디서 들은건 있으니까 하는 말이다.  그리고 바이크를 타보긴 했으나 지 혼자 자빠져서 까지고는 바

이크는 존나 위험해 하고는 남한테 바이크는 존나 위험한거야 하고 말하는 인간들..

애초에 장비를 하고 탔으면 다치지나 않지 장비없이 혼자 스킬 부족으로 자빠져 다치고는 이건 위험해라고 혼자 착각을 하며

남에게 타지말라고 하는 꼴이란.. 자신이 제대로 배우지 못하여 사고난걸 바이크가 위험하다고 착각을 하는거다.

나는 여러 사이트를 보면서 바이크는 그다지 위험한 수단이 아니라는걸 알 수 있었다.

이륜문화개선본부에서 많이 봤는데..

바이크에 대해서 많은걸 알 수 있었다.

바이크라는 기계자체는 타라고 만든 운송수단이기때문에 위험이 있다는 하자가 없다고본다.

차 역시 개같이 몰면 뒤지는 마찮가지 아닌가?

어쨌든 사람들의 인식을 이처럼 편협하게 만든건 바로 다름 아닌 개같은 나라와 경찰이다. 그리고 위에 있는

입파이터& 권투선수들(누군지 다 알꺼다)때문에 이 처럼 변한것이다.

그리고 언론, 뭐 어차피 언론이야 정부 놈들이니까.. 이 바이크에서 만큼은

자동차가 사고가 나면 그냥 그런듯이 넘어간다 근데 바이크가 사고나면 무슨 대단한 일이 일어난것 처럼 얘기를 해댄다.

무슨 수십명이 죽은 기사같이 말이다. 그리고 하나같이 질주이 단어를 사용한다.

그러면 바이크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의 경우는 인식이 "바이크는 존나 위험해, 타면 뒤져" 이러한 사고방식이 머리에 생기게

되는것이다. 이런 짓거리의 기사를 계속 내보내니 사람들의 인식은 하루가 다르게 바이크는 타는 놈들은 개놈 으로 보는거지.

그리고 경찰놈들 경찰은 어차피 윗대가리들께서 시키니 닥치고 하는 입장일테니.. 뭐 그러려니 해야지..

어쨌든 이 망할 경찰놈들은 비정확한 자료를 대고는 맨날 개소리만 해댄다.

경찰의 어떤 자료는 사고율이 낮아졌다 했지만 보험사들의 통계자료를 보면 더 올라갔다.

이건 제대로 조사안하고 대충한다는거 밖에는 생각이안된다.


그리고 가장 바이크에 대해서 인식을 나쁘게 한 주범!!


배달,택배,기타등등의 상업용 바이크들..  솔직히 말해보자.. 하다못해 짜장면을 시키면 늦게오면 지랄하잖아?

배달부가 신호를 지키면서 오면 당연히 늦게 갈 수 밖에 없어.  그래서 배달부는 빨리 하기 위해 인도도 타고

신호위반도 하며 니네 집까지 짜장면이 안뿔게 해서 오는거야.. 자 그러면

바이크가 없다 쳐볼까? 차로 배송하거야 짜장면을 니가 짜장면 집에 배달을 시켰어 그리고는 1시간 뒤에 오는거야 짜장면이!!!

그러면 넌 존나게 화가 나겠지.. 그래서 따졌지 "왜 이렇게 늦게 와요?!!"   " 길이 막혔어요." 아니면 "걸어왔거든요" 이런식이

되거든 니들은 바이크가 없으면 니들이 좋아하는 짜장면이며 피자며 여러가지의 물건을 빨리 받을 수 없다는거지.

그러고도 니들이 바이크를 욕하고 싶냐?  너무 이기적이라 생각하지 않냐?  어떻게 자신이 필요할때는 오 굿이고

자신이 불면하면 개같은 놈들이 되는거냐?  니만 생각할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이해를 하자.

니만 사람이아니고 배달부도 사람이고 택배도 사람이다.

마지막으로 폭주족 애새끼들

이것들은 뭐 어떻게하냐? 개념이 없으며 니들의 관심이 필요한 아이들인걸

어쩔 수 없지.. 모아다 놓고 그냥 올바른 교육을 시키는것 외에는 방법이 없어

개노무 새키들이라고 욕을 할게 아니라 올바르게 인도할 대상인거다. 이것도 따지고 보면 어른들의 잘못이다.



어쨌든 결론

이 개노무나라는 기름이 한방울도 나지않는 좀만한 반도 나라다. 그런데 이 나라 인간들은 개나 소나 다 차를 타고 다니신다.

돈이 있건 없건을 떠나서  다 차를 산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이 차를 탈만큼 나라가 부자인가?

사실 원래 우리나라는 대다수의 바이크(오토바이 이 단어는 쪽발이가 쓰는 단어다)가 있어야하고 어느정도의 차가 있는 현상

의 모양을 보여야하는데 말이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제발 빌어먹을 나라님들아 오토바이에 대해 제대로된 정책을 마련하길 바란다.

니들이 말하는 일자리 창출역시 바이크를 이용하면 더 많이 생산할 수 있단말이다.

병신같은 땅을 판다둥 국민이 다 아는 미디어법같은거 통과 시킬려고 눈에 불을키지말고 이런거나 신경을 쓰길 바란다.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  (0) 2009.04.22
수학의 필요성이 있는가?  (0) 2009.04.22
아오.. 리포트는 짜증나..  (0) 2009.04.03
네이버에 있는데서 옮겨 와야하는데..  (0) 2009.03.14
나만의 콩나물 국 끓이기  (0) 2009.03.12
Comments